TV 직구 무상보증 연장기간 내 문제 발생시 수리비 지급을 위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**제조사 1년 무상보증 내 발생 시
초기불량 시 제조사 공식 서비스센터 기사님 방문을 통한 점검 및 수리
**무상보증 5년 서비스 고객의 경우 제조사 무상보증 1년이 끝난 이후 4년동안은 아래의 절차로 진행됩니다.
[보험금 청구 방법]
(1) 삼성, LG TV 공식 서비스센터 수리
(2) 펀조이 고객센터로 연락 후 보험금 청구서 작성
(3) 롯데손해보험 고객이 직접 담당자에게 접수 진행 (팩스 또는 이메일 발송)
팩스 02-2094-5679
이메일 duyoung.ko@lotteins.co.kr
* 양사가 합의한 일련번호 회신방법으로 회신 받은 가입일련번호 및 가입자 성함 필수
(4) 보험금 수령
보험금 관련 문의
02-3455-3413
**제조사 서비스센터를 통한 정식 TV수리 시 증상과 모델에 따라 해외부품수급 등 의 사유로 수리에 기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이부분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